금연두드림
홈페이지로 가기

정책 / 연구

정책 / 연구

금연정책포럼

금연정책포럼 게시물의 상세내용입니다. 제목, 등록일, 자료유형, 주기, 대상, 제작기관, 제작년월, 요약, 키워드 등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제목 금연정책포럼 제12호: 담배광고, 판촉 및 후원 규제(TAPS)
등록일 2017. 02. 02
자료유형 doc이미지 문서
주기 비정기
대상 성인
제작기관 한국건강증진개발원
제작년월 2016. 12
요약 현안분석
학교환경위생정화구역 내 담배소매점의 담배 광고 현황, 문제점 및 향후 과제

전문가 기고
담배회사 CSR 사례분석 및 대중의 반응에 대한 고찰

연구리뷰
1. 청소년 흡연과 판매시점 담배 광고의 연관성에 대한 국제적 증거
2. 광고 노출이 청소년의 전자담배 사용 민감성에 미치는 영향

언론 동향 분석
Tobacco Watch
키워드 담배광고, 판촉 및 후원 규제(TAPS), 제12호, 담배회사 CSR, 흡연

현안분석

학교환경위생정화구역 내 담배소매점의 담배 광고 현황, 문제점 및 향후 과제


전문가 기고

담배회사 CSR 사례분석 및 대중의 반응에 대한 고찰


연구리뷰

1. 청소년 흡연과 판매시점 담배 광고의 연관성에 대한 국제적 증거

2. 광고 노출이 청소년의 전자담배 사용 민감성에 미치는 영향


언론 동향 분석

Tobacco Watch

  •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이 저작물은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 정책을 확인하십시오.

  • 유의사항

파일명, 자료유형, 크기 파일 다운로드 테이블
파일명 자료유형 크기
pdf파일 금연정책포럼 제12호.pdf [PDF 미리보기] 문서 6.89Mbyte

전체 1개 (6.89Mbyte)

Mobile 버전

님 환영합니다. 메뉴 닫기

로그아웃